파워볼 상위 1% 분석 배팅 전략 조회수 2,478 , 추천수 0 22.08.29 19:28

본문

안녕하세요 파워볼노하우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상위 1% 분석과 배팅 전략입니다.

이렇게 제목을 곰곰히 생각해 보니까

크게 세 가지 주제로 나누어지네요.

첫 번쨰는 상위 1%, 두 번째는 분석 전략, 세 번째는 배팅 전략입니다.

제가 상위 1% 라는 제목을 붙인 건 같은 내용이라도 누가 말하느냐에 따라 무게감이 틀려지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똑같이 농구 잘하는 법을 강의한다고 하더라도,

옆집 농구 잘하는 형이 강의하는 내용과,

NBA 농구 선수가 말하는 내용, 그 가치가 다를 수밖에 없겠지요.

저 파워볼노하우이 상위 1%라는 것은 이미 여러분들도 잘 아시고 계실 거라 생각하기 때문에 이에 대한 설명은 생략합니다.

그러면 제가 본격적으로 말씀드려야 하는 건,

분석 전략과 배팅 전략입니다.

일단 파워볼노하우 분석 전략, 배팅 전략 구체적으로 알고 싶다면 영상 끝까지 주목해서 시청해주시길 바라며 지금 이 타이밍에 구독과 좋아요 한번씩 부탁드립니다.

먼저 분석 전략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우리는 왜 분석 전략을 배워야하나요?

삼국지의 전투로 쉽게 예를 들어 설명을 해 드리면 적과 싸우기 전에 저들의 심리 상태를 분석하면 이길 수 있는 확률이 높아지는 것이고,

또한 전투가 벌어지는 전장이 어떤 곳인지 환경을 분석하면 이길 수 있는 확률이 더 높아지는 겁니다.

이처럼 분석 전략을 명확히 짜야 파워볼의 적중도가 올라가기 때문입니다.

기본적으로 적중률이 높아야 심리적 안정감을 가진 상태에서 고수익을 내기가 수월합니다.

분석을 제대로 하면 반은 이겨놓고 싸우기 때문에 그래서 분석이 중요한 것입니다.

상위 1% 분석법. 첫 번째 그림 보시겠습니다. 이 그림 참 재미있죠?

여러분은 이 그림을 어떻게 분석하실 건가요?

제가 여러 번 말씀드렸지만 많은 분들이 착각을 하시는 게 구간 분석을 1회차부터 시작을 하시는 습관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구간의 경우에 전날 그림과 다음 날의 연결되어 그림이 이틀에 걸쳐서 흘러가는 그림이 나오는 것으로 해석되어야 합니다.

날과 날이 바뀌는 12시를 기점으로 하여 전후 1시간에서 1시간 반 사이,  즉 밤 10시 반 이후와 다음 날 새벽 1시 반까지 복사 구간, 데칼 구간, 역데칼 구간이 굉장히 많이 나온다고 이미 강의해드린 바 있습니다.

그리고 일단 한번 데칼이나 역데칼이 출현하게 되면 연속적으로 계속 출현할 확률이 높고 그 구간에서는 홀과 짝, 언더오버의 비율적인 균형도 맞추어 나가려는 특성이 있습니다.

자 이렇게 보시니까 훨씬 더 이해가 쉬우시죠.

데칼, 역데칼, 데칼이 아주 연속으로 출현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위 1% 분석법. 두 번째. 이 그림은 전형적인 장줄과 퐁당 계단 패턴인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굳이 설명 자세하게 안 드려도 이미 잘 아시는 그림이죠.

그래도 혹시 모르시는 분들이 있으실까 다시 한번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장줄 패턴은 홀이나 짝이 연속적으로 등장하여 긴 줄이 형성된 모습을 말합니다.

계단 패턴은 홀 짝짝 홀홀홀 이런 식의 형태로 등장하기 떄문에 계단 모양을 띄고 있죠.

퐁당 패턴은 홀이나 짝, 언더와 오버가 번갈아 나오는 경우입니다.

이런 관점에서의 배팅 전략은 이미 여러분들도 많이 들어보셨을 겁니다.

간단하게 말씀드리면, 퐁당에서 꺽기 배팅, 계단에서 2꺽, 3꺽 배팅, 장줄 타기 전에 간보기 배팅, 장줄 태워서 줄타기 배팅, 이런 전략들을 세우시게 되는 것이죠.

하지만, 이 그림을 보시죠.

저 파워볼노하우은 일반적인 분들과는 다르게 우세 구간 분석법으로도 그림을 보는 편입니다.

지금 왼쪽은 전반적으로 블루 칼라 우세 구역, 오른쪽은 전반적으로 레드 컬러의 우세 구역으로 볼 수가 있겠는데요.

이 전략의 핵심은 무엇이냐, 특정한 구역에서 파워볼의 메타값을 따라간다는 것입니다.

상위 1% 배팅 전략.

저처럼 구간의 분석을 물이 흘러가는 관점으로 다르게 보시면 배팅전략도 더욱 유연하게 바꾸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짝 우세 구간에서 사람들이 보통 자주 하는 배팅법은 장줄을 기다렸다가 장줄을 타시려고 하는 겁니다.

하지만 그렇게 하지 마시고 우세 구간에서 어느 한쪽의 전체적인 비율을 보고, 한쪽으로 계속 배팅을 하는 것이죠.

특정 구역에서 홀짝이나 언더오버의 출현 비율이 쏠리면 다음 구역에서는 스프링처럼 반대쪽 출현 비율이 튀어나오기 때문이죠.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지금 홀과 짝의 비율이 3대1인 홀 우세 구간입니다. 즉 홀이 20번 출현하고 짝이 7번 출현한 겁니다.

우측은 반대로 짝 우세 구간입니다.

짝이 29번 출현하였고, 홀은 10번 출현하였습니다.

역시 거의 3대1의 비율이죠.

이렇듯 전체적인 구간의 전체적인 비율을 예상하시면 중간 중간에 마틴은 몇 번이나 넣을지, 루틴 배팅은 언제 해야할지, 배팅 금액 조절을 어떻게 할지 최적의 조합이 완성되게 되면, 배팅 전략 역시도 일반적인 배팅 전략과는 다른 더욱 강력한 배팅 전략이 구성되는 겁니다.

이런 구간의 공략 같은 경우에는 스프링 배팅 전략으로써 무조건 짝으로 몰아가시되, 3마틴을 섞어서 하시면 됩니다.

만약 마틴 배팅에 적응이 잘 안 되시는 분들은 꺾일 때마다 다음 턴으로 패스하거나 다음 턴은 루틴 배팅을 하는 간보기 전략으로 가시면 미적중 횟수를 취소화할 수 있는 것이죠.

이상으로 오늘의 강의를 마치겠습니다.

끝까지 시청해주신 여러분들께 많은 수익나시길 기원합니다.

항상 말씀드리는 부분이죠.

안 하는 것과 모르는 것, 직접 해보는 것, 해보지 않는 것의 차이는 매우 뚜렷합니다.

매번 강조하는 데에는 이유가 있는 거겠죠?

그러니 이 영상을 보고 계신 여러분들은 저를 믿고 한번 실천해주세요.

저는 그 믿음은 결과로써 보답하겠습니다.

영상 끝까지 시청해주신 시청자 여러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구독과 좋아요, 알림 설정 한 번씩만 부탁드립니다. 이상 파워볼노하우이었습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파워볼노하우
LEVEL 6

댓글목록

profile_image
무당운전수 작성일

1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