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워볼 킬링전략 > 조회수 2,138 , 추천수 0 22.08.29 19:26

본문

안녕하세요 파워볼노하우입니다.

오늘 이야기를 드리고자 하는 부분은 바로 요즘 들어서 자주 시도를 하는 3배 전략에 대해서 알려드릴까 합니다.

이전에 저희 카톡방 회원님께서 10배 수익을 낼 수 있었던 2배 빠른 전략에서 영감을 받아서 시도를 해봤던 전략인데 생각보다 잘 먹히더라고요.

그래서 여러분들에게 요즘 들어 사용할 수 있는 그런 킬링 전략으로 소개를 해드릴까 하는데요.

영상 속에서 정보를 얻어가보시고 직접적으로 시도해보시는 것은 어떨까 합니다.

그럼 오늘도 영상 속 정보 모두 정상 가득 만들었으니 끝까지 꼭 봐주세요.

시작하기 전에 구독 좋아요 잊지 마시길 바라면서 들어가 볼게요.

일단 바로 결론부터 말씀을 드리자면 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그 때 말씀드렸던 카톡방 회원님의 두 배 빠른 전략은 시간을 두 배 빠르게 설정하는 전략이다라고 말씀 드렸었는데요.

이번에 선정한 세배 전략의 경우에는 금액적으로 세배를 곱해서 엄청난 고액으로 단 한 방에 승부수를 노리는 전략이다라고 할 수가 있겠습니다.

어떻게 그게 되는 걸까?

간단하게 생각해서 시간만 전략을 설정하지 않고 금액도 전략을 한번 설정해서 가봐야겠다라는 생각을 했었는데요.

그런 전략 설정을 위해서 무리수 던지듯이 툭 한 번 던져보듯 해봤던 전략인데, 생각보다 잘 돼서 여러분들에게 이야기를 드리게 됐어요.

일단 고정뱃의 세 배로 금액 설정을 하는데요,

고액 전략 마냥 남발을 하거나 아예 하나로 설정을 해서 가는 게 아니라 정말로 확신감이 넘쳐흐를 때에 선택을 하는 단 하나의 치트키와도 같은 전략이다라고 말씀을 드릴 수가 있겠습니다.

그러니까 내가 하고 싶다고 해서 그냥 막 아무 때나 남발하면서 할 수 있는 전략은 아니고요.

예를 들어서 내 고정뱃이 만원이다라고 한다면 세 배인 3만원을 바로 확신이 뚜렷한 한 픽에 딱 한번 해보는 것입니다.

대신에 조건이 있는데요.

매번 자신 있다고 하다가 낭패를 볼 수 있으므로 긴 구역에 한번 씩만 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제가 매번 구간 클립을 하는 횟수 보이시죠.

그 구간 안에서만 딱 한 번만 사용하는 방법으로 가지고 가신다면 훨씬 더 큰 수익률을 얻어내실 수 있으실 거예요.

물론 처음에는 말도 안되는 방법이라고 생각을 할 수가 있어요.

그만큼 굉장히 무리수를 두는 방법이 맞기는 한데요.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우리가 이제까지 했던 방식으로만 차근차근 가게 된다면 수익률을 한번에 확 늘리는 것은 역시나 불가능합니다.

그래서 만약에 수익률을 좀 확실히 늘려보고 싶다라고 한다면 이런 방법을 시도를 한번쯤 "미쳤다"하면서 해볼 수도 있을 텐데요.

저는 처음에는 그냥 무모하게 조절한다는 것에 재미가 들려서 하기 시작을 하다가 결국에는 맛 들려서 아예 하나의 치트키 전략으로 하루에 한 3번 이상을 사용하는 것 같은데요.

생각보다 잘 먹혀서 여러분들에게 소개를 하게 됐습니다.

물론 금액 조절을 화끈하게 하는데 있어서도 재미도 있고 좋은 점도 있을 수 있어요.

하지만 나쁜 점은 그러다가 큰 코 다치면 손해율이 커진다는 것도 동시에 존재하기 때문에 잘 생각을 해보시는 것이 중요한데요.

언제 어떻게 들어갈지는 일단은 고려를 제대로 해보시고 접근을 하실 것을 권장드립니다.

그리고 어느 정도 손해율 또한 있어서 출혈이 예상된다는 점까지도 잊지 마시고 접근하시면 훨씬 더 좋은 도전이 될 거예요.

수익률이 저조하고 이제는 정말 새로운 방법이 필요한데 어떻게 설정을 해가야 할지 잘 모르시겠다면, 이번 주에 이런 방법으로 한번 도전해보실 것을 권장드립니다.

그리고 어려운 점들이 아무리 많다고 할지라도 좌절하지 마시고 멀리 보고 투자를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오늘 여기서 마무리 하면서 여러분들 모두 뜨거운 열정으로 수익률을 확실하게 가지고 가시길 바랄게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파워볼노하우
LEVEL 6

댓글목록

profile_image
무당운전수 작성일

1등